오메가 M-2 오리온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리뷰

우리는 주어진 제품에 대한 좋은 정보를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세스에서 편견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사지 의자에 대한 체계적이고 포괄적인 검토 프로세스를 개발했습니다. 우리의 시스템은 안마의자를 평가하는 5가지 카테고리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범주는 동일한 가중치를 가지며 각 범주의 값은 0에서 20점 사이입니다. 각 카테고리의 모든 점수를 합산하여 전체 등급을 부여합니다. 당사의 범주에는 보증 및 고객 서비스, 편안함/인체 공학, 사용 용이성, 기능 및 마사지 요법이 포함됩니다. 이 체계적인 접근 방식은 우리가 안마의자를 보는 사람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안마의자를 평가하는 훈련된 방법을 강요합니다. 이 리뷰에서 우리는 $1,500 이하의 엔트리 레벨 가격대에 있는 Omega M-2 Orion Massage Chair를 평가합니다.

보증 및 고객 서비스: 보증 및 고객 서비스는 안마의자를 만드는 제조업체에서 제공합니다. 보증은 제품 제작 과정에서 고객을 보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것의 다른 측면은 고객 서비스입니다. 고객 서비 서울마사지 6개월입니다. 보급형 안마의자의 경우 Omega는 가장 포괄적인 보증을 제공하며 이 범주의 다른 제조업체를 능가합니다. M-2 Orion을 통해 Omega는 강력한 보증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제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Omega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처리하고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전반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M-2 Orion은 18년 보증 및 고객입니다.

편안함 및 인체 공학: 편안함과 인체 공학은 휴식에 도움이 됩니다. 안마의자에서 몸은 의자에 잘 맞아야 하고 몸에 편안해야 합니다. 오리온은 플러시 등받이 커버와 대형 직사각형 어깨 베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뒤표지는 좋은데 두 번째 베개가 너무 넓고 얇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자의 핏이 편안합니다. 곡선형 팔걸이는 매우 편안하며 의자는 115도에서 170도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다리 받침대를 추가로 4인치 확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종아리 마사지기의 패들 메커니즘은 효과적이며 최대 효과를 위해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레버는 위치가 상당히 직관적입니다. 이 카테고리의 평점은 17입니다.

East of Use: 주어진 제품의 사용이 얼마나 쉽고 직관적인지는 또 다른 중요한 영역입니다. 제품은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설계해야 합니다. M-2 Orion 지압 마사지에는 매우 간단한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주전원을 누르고 자동 마사지를 선택하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M-2에는 등받이와 발판에 대한 수동 컨트롤이 제공됩니다. 등받이와 발판은 수동 피스톤에 부착되어 손을 떼면 발판을 올리거나 의자 등받이를 올립니다. M-2는 당신을 위해 무거운 것을 들어줍니다. 리모컨에는 3개의 자동 프로그램과 3개의 백 코스가 있는 3개의 수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리모컨은 또한 종아리 마사지, 시트 진동 및 시트 마사지를 제어합니다. Omega는 사용하기 쉬운 안락 의자를 제공하면서 고급 안마 의자의 기능을 갖춘 의자를 만듭니다. 이 범주에 대한 우리의 평가는 1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