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요트의 역사

요트의 역사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네덜란드인은 주로 짧고 빠른 여행을 위해 요트를 사용했습니다. “사냥하다”라는 뜻의 네덜란드어 “Jacht”에서 파생된 요트는 해군이 해상에서 해적과 기타 불법 활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선박으로 소형 및 고속 선박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그들은 작은 선원이 다룰 수 있을 만큼 작고 선원을 수용하고 몇 달 동안 보급품을 보관할 수 있을 만큼 크기 때문에 최고의 탐험가이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쟁 기간 동안 무장 입찰로 사용되었습니다. 이후 군함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전시 중 택배 입찰 역할로 축소되었습니다.

1642년 영국 내전 중 안전을 위해 피난처로 보내진 찰스 2세는 전생에 하던 요트와 곧 사랑에 빠졌고, 1660년 왕으로 즉위하자 요트를 장려했다. 영국에서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곧 레가타(항해 경주)가 시작되었고 스포츠는 서구 문화에 깊숙이 스며들었습니다.

이것이 기본적으로 요트가 현대에 우리가 알고 있는 스포츠이자 레저 활동이 된 방법입니다. 결국 부자와 유명인들은 집, 의복, 마차, 그리고 나중에는 자동차에 한 것처럼 보트에도 똑같이 했습니다. 1800년대 이후로 그들은 요트를 더 웅장하고 호화롭게 만들어 부와 지위를 과시했습니다.

서부의 주식시장과 부유한 사람들의 수는 서부가 동부를 식민화하면서, 향신료, 아편, 귀금속, 제철 붐, 철도 매니아 등의 무역 증가로 인해 사치품에 대한 수요가 많았고 부유한 사람들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호화 요트도 조직화된 산업이 되었습니다.

물론 고고학에 따른 배의 개념은 100,000년 이상 존재해 왔으며 인도, 이집트 및 중국에서 배의 우수한 엔지니어링을 보여주는 증거가 있습니다. 인도는 기원전 22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돌로 조각된 슬립 웨이(물에서 배를 끌어당기는 데 사용된 플랫폼)의 고고학적 증거를 갖고 있으며, 중국의 범선 디자인은 미국배대지 기원전 2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따라서 선박 건조와 공학의 기본 개념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했다고 믿어집니다. 그리고 서쪽에서 발전하여 동쪽으로 돌아왔다.

어쨌든, 우리가 역사에서 멀어질수록 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최근 아시아의 역사로 돌아가보면 싱가포르, 인도, 홍콩 등 영국 식민지에 이른바 레저요트가 도입됐다. Royal Yacht Club은 주로 영국군과 공무원의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클럽들은 식민지에 레저 요트를 소개했고 결국 사람들은 호화 요트 소유의 맛을 이해하고 얻었습니다.

인도에서는 호화 요트를 소유한다는 개념이 잘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주로 영국인이 1947년 상당히 일찍 인도를 떠났고 인도가 불안정한 정치, 종교 및 공동체 폭력을 가졌고 곧 부패에 의해 더듬거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직하게 가난한 사람의 사고방식. 따라서 정부의 눈살을 찌푸리거나 조사를 요청하지 않기 위해 엘리트들은 호화 요트에 탐닉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자국에서는 아닙니다.

영국은 또한 1940년대 중반에 싱가포르에 대한 통제를 완화했습니다. 그러나 싱가포르는 무역항이었고 정부는 국가의 교육 시스템, 현대화, 무역 및 경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결국 만연한 부패를 억제하여 아시아에서 가장 번영한 국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무거운 서구의 영향, 번영 및 현대화도 호화 요트의 길을 열었고 보트 산업은 주변에 멈췄습니다. 그러나 싱가포르는 작은 땅과 제한된 순항 인프라로 인해 매우 큰 산업이되지 못했습니다.

홍콩은 영국 식민지의 상당 부분이 현대에 있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표현과 표현의 자유에 익숙해진 사람들, 높은 교육 수준이 존재했지만 2차 세계 대전 중 일본이 잠시 점령했지만 곧 영국인이 다시 들어왔습니다. 영국 문화는 계속되었고 요트는 정상이었고 호화 요트에는 시장이 있었습니다. . 홍콩의 정치 시스템은 1972년 부패 단속과 독립 반부패 기관 설립 이후 상당히 안정적이었고 경제에 훨씬 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