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스트레스를 피하는 방법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독재적인 상사의 직무 요구와 분주한 근무 분위기는 종종 우리를 스트레스 받기 쉽게 만듭니다. 쉽게 오는 사무실 스트레스는 우리 마음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직장 스트레스라고도 하는 사무실 스트레스는 신체의 신진대사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대한 약간의 압박은 때때로 우리를 더 생산적으로 만들고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하거나 만성적인 사무실 스트레스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 남서부 지부 회장인 수잔 소로프(Suzanne Sorof)에 따르면, 우리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자신을 대하는 방식은 스트레스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압력과 사무실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일련의 팁입니다.

작업 공간 꾸미기.

취향에 따라 작업 공간을 배치하고 장식하십시오. 친구나 가족 사진은 우리를 집처럼 편안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마음이 답답할 때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을 보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집니다. 이것은 사무실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공통적입니다. 사진 외에도 잡지 스크랩, 영감을 주는 인용문 형태의 글, 여가 시간에 읽을 수 있는 농담이나 만화 또는 소설에 대한 글을 사용하여 직장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부정적인 분위기를 유발할 수 있는 물건이나 물건을 고명으로 두십시오.

잠시 사무실을 떠나십시오.

사무실 스트레스의 압박에서 벗어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잠시 사무실을 나가는 것입니다. 점심 시간에는 사무실 주변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공원을 산책하고 약간의 운동을 하면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작업 오피쓰 사이의 휴식 시간에 가볍게 스트레칭하여 신체의 자연스러운 리듬을 유지하십시오. 주로 야근을 할 때 직면한 부담에 따라 신체의 수준을 조정합니다.

업무용 책상을 설정하십시오.

경험에 따르면 책상과 서류 정리 시스템의 지저분한 레이아웃은 사무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데 어느 정도 기여합니다. 따라서 가구를 배치하는 것 외에도 책상을 잘 배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이나 문서를 분리하십시오. 중요도와 마감일 순으로 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그룹별로 파일을 설정하고, 색상 구분을 통해 검색 및 재수집에도 도움이 됩니다. 달력도 저장하여 완료해야 하는 작업의 날짜와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깔끔한 업무용 책상은 업무를 보다 체계적으로 만들고 스트레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먹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바쁜 일과 스트레스로 아침과 점심을 잊어버리곤 하고, 야근을 해도 식사를 아예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음식과 기분은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짜증이 난다면 단순히 음식을 먹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침과 점심은 매우 중요합니다. 음식을 통해 충분히 소모된 에너지로 몸은 압박감과 업무 스트레스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동료들과 생각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되 영양가가 좋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전화 친구.

사무실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으면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시간을 내어 가족이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보세요. 편안하고 편안한 전화 채팅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우리가 일에 너무 집중하고 거기에 또 다른 삶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릴 때 발생하는 압박감 때문에 당신의 외부 세계를 맞이하십시오.

직장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일련의 전화 협상을 수행할 때 잠시 휴식을 취하면 다시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장 밖에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동료와 시간을 사용하거나 주말에 ‘함께 보기’를 계획하십시오. 사무실 스트레스를 없애는 짧은 방법도 잠시 휴식을 취하고 태양을 보는 것처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신체의 수분 함량을 유지하십시오.

물을 많이 마시고 작업 중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카페인은 “긴장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우리는 강력함을 느끼지만 간접적으로 긴장을 느낍니다. 생산성을 높일 수 있지만 예고 없이 긴장이 서서히 스트레스를 유발합니다. 특히 커피의 양을 계속 늘리면 몸에 좋지 않은 악순환으로 이어집니다. 물은 신체의 체액 수준을 유지하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몸에 충분한 물은 사무실 스트레스가 올 때 덜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려는 의지를 감소시킵니다.

음악을 듣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 확실히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헤드폰이나 이어폰으로 기분을 고양시킬 수 있는 노래를 선택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일하면서 휴식 음악을 듣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직원들이 그렇게 하도록 허용합니다.

당신의 감정을 적어보세요.

고민, 고충을 적거나 타자